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자녀사랑 뉴스레이터

글읽기

제목
[일반] 여러분의 자녀는 안녕하십니까?
이름
장영
작성일
2021-03-09


긴 방학이 지나고 새싹이 움트기 시작하는 봄이 왔습니다. 방학 동안 밖에서 이루어지던 활동을 할 수 없게 된 우리 아이들이 걱정되셨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급격히 바뀐 학습 환경에 우리 아이들이 정말 괜찮은지 자녀의 건강을 한번 진단해 보시고,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포천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여러분의 자녀는 안녕하십니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코로나 우울 대처하기
/ 장영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이 일어난 지도 벌써 1년이 넘었습니다. 그간 코로나19는 우리 아이들의 생활 속에서도 많은 부분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당연했던 매일 학교 등교가 온라인 수업 병행으로 바뀌었고, 친구들과 떠들고 어울려 놀던 일상적인 활동조차 오래도록 제한되면서, 아이들도 지치고 우울한 마음을 경험할 수..
이전글
자살 자해로 부터 내 아이 지키기
/ 채미화
“도대체 뭐가 부족해서.. 죽고 싶다는 게 알고나 하는 말인지.. 아이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안타깝게도 우리나라 10~19세 소아청소년 사망 원인의 1위가 자살이며, 흔히 자살 문제는 사춘기 이후의 나이에서 보이는 문제로 생각하지만 초등학생 때부터 자살 생각을 시작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 SNS상에 자해..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